안녕하세요 고객님.
우선, 저희에게 구매해주신 상품에 대하여 불만족스러우셨다니 저희도 속상한 마음입니다..!
다만 저희에게 연락을 주신 시점이 상품 수령 후 한달이 지난 후라
착용횟수, 악세사리와의 마찰, 보관방법 등의 여러 요인으로 인하여 저희도 상품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할 수 없는 관계로
수선방법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여 정말 죄송합니다.
다음에 다시 이용해주시면, 더욱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만족감 드릴 수 있는 데이아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우선, 저희에게 구매해주신 상품에 대하여 불만족스러우셨다니 저희도 속상한 마음입니다..!
다만 저희에게 연락을 주신 시점이 상품 수령 후 한달이 지난 후라
착용횟수, 악세사리와의 마찰, 보관방법 등의 여러 요인으로 인하여 저희도 상품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할 수 없는 관계로
수선방법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여 정말 죄송합니다.
다음에 다시 이용해주시면, 더욱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만족감 드릴 수 있는 데이아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